MY MENU

온라인문의

제목

분실물

작성자
신혜영
작성일
2026.02.05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37
내용
안녕하세요 
2월4일 13시경 208호 입실했던 손님 입니다
본이아니게  사용중인 미스트 기계을 객실에 놓고 나왔네요
혹시 객실 청소중 분실물 습득 하셨을까해서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.
다시 한번 귀 호텔 사용함에있어 매우 만족 하고있습니다


미스트 기계 보관 중이시면   010-3368-0732 문자 주시면 방문 수령 하겠 습니다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